[A3:스틸얼라이브] 아드라실의 시련 시즌 137 공략[정리본]

  • 2022-11-22 17:14
  • 74

출처 : 국민트리

 

※ 시즌 137 (2022.11.21~11.28) 공략

 

1인 공략, 어려움 단계의 차파킨 기절 공격을 조심

1인 쉬움은 6시 방향 야생의 헤이즈(방어형)를 처치하면 클리어다. 헤이즈는 전방에 직선 붉은색 장판 공격으로 결박을 건다. 아울러 캐릭터를 밀쳐내고 당기는 효과도 있다. 위협적인 스킬은 아니니 주의하지 않아도 상관없다. 그리고 부하 몬스터 다수와 함께 등장하는데, 역시 별다른 특징이 없으니 무시하자.

어려움은 9시 차파킨(방어형)이 먼저 등장하고, 이를 처치하면 야생의 헤이즈(공격형)와 부하 몬스터가 출현한다. 여기서 차파킨은 붉은색 작은 원형 장판으로 ‘기절’을 거는데, 즉시 발동하기에 보고 피하는 건 불가능에 가깝다. 그러니 시작부터 무적기를 사용해 기절 공격을 흡수하는 것이 좋다. 이후 공략은 쉬움과 같다.


▲ 1인 쉬움과 어려움 공략 영상 (영상제작: 국민트리)

2인 공략, 부하 몬스터의 침묵 장판에 주의

2인 쉬움은 1시 방향에 등장하는 완성된 실험체(방어형)를 처치하면 클리어다. 추가로 부하 몬스터로 분쇄자(지원형)가 함께 등장한다. 분쇄자는 붉은색 큰 원형 장판으로 침묵을 거니 꼭 피하자. 부하 몬스터의 침묵 장판만 조심하면서 보스를 공격해 처리하면 된다.

어려움은 처음 9시 방향에 변이한 조니(공격형)가 나오고, 처치 시 1시에 완성된 실험체(공격형)와 부하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후 공략은 쉬움과 동일하지만, 보스 몬스터의 소울링커 약점 타입이 방어형에서 공격형으로 바뀌었으니 참고하자.


▲ 2인 쉬움과 어려움 공략 영상 (영상제작: 국민트리)

3인 공략, 쉬움과 어려움의 기믹이 다르다

3인 쉬움은 5시 방향에 등장하는 데지르(지원형)를 처치하면 클리어다. 이때 뒈지르(공격형)와 두지르(지원형)가 같이 등장하나 무시해도 상관없다. 데지르는 주기적으로 순간이동으로 계속 도망가니 타겟 지정으로 따라가 처치하자.

어려움은 쉬움과 기믹이 완전히 다르다. 처음 3시, 6시, 11시 방향에 저주받은시체자파드(방어형)가 등장한다. 자파드는 경고 없는 돌진 공격으로 기절을 사용해 주의가 필요하다. 자파드 3마리를 모두 처치하면 12시에 나태의부르테오(방어형)와 부하 몬스터 뇌신우레(공격형)가 등장한다. 뇌신우레는 붉은색 직선 장판으로 기절을 건다. 아울러 맵 곳곳에 푸른색 원형 장판 기절 공격을 가하니 피하자. 기절 장판 공격만 조심하며 보스를 공격해 처리하면 클리어다.


▲ 3인 쉬움과 어려움 공략 영상 (영상제작: 국민트리)

 

관련글
댓글 (0)
댓글 남기기
* 무고, 욕설, 비방, 광고 등의 내용은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