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7] 캐릭터 일러스트 & 모델링 – 각성 치유키

  • 2021-05-27 20:23
  • 1.3k

 
 
압도적인 성능의 각성 치유키… 
 
이제 그게 다 무슨 소용이겠냐만은 ㅋㅋ ㅠ 
 
그래도 가장 중요한 성능인 모델링은 영원히 우리 곁에 남겠죠 ㅠ 
 
 
 
 
등장 
 
 
볼때마다 백조의 호수라는 단어가 떠오르는 치유키… ㅠ 
 
물론 발레와 연관성이 높은 신기사긴 하지만 
 
백조의 호수 공연을 본 적이 없더라도 아마 
 
치유키를 본다면 그 단어를 떠올리지 않을까 싶어요

 
 
 
 
회전 
 
사실 치유키 각성이 오히려 상반신 노출이 더 많은데 
 
각성전 의상이 지나치게 ㅋㅋ 노린 듯한 노출이라 
 
전 차라리 각성 의상이 훨씬 낫네요. 
 
 
 
머리 터치 
 
 
 
 
바디 터치 
 
각성 전 의상이 전체적으로 느낌이 깃털에 가까웠다면 
 
각성 의상은 조금 더 날렵함이 추가돼서 
 
마치 물고기 지느러미 같은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남색 톤이 좀 더 늘어난게 색이 단조롭지 않고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발 터치 
 
 
마지막은 역시 서운하지 않게 발레 턴~ 
 
전문 용어로는 피루엣(pirouette)이라고 부르죠? 
 
모션이 끝날 때마다 깃털 효과가 한 번씩 나타나는게 ㅋㅋ 
 
무슨 알람같네요.  ㅋㅋㅋㅋ
 
 
사진 출처: https://cafe.naver.com/f7days/940487

 
 
 

넷이즈, 영원한7일의도시, 7, 가이아모바일코리아


관련글
댓글 (0)
댓글 남기기
* 무고, 욕설, 비방, 광고 등의 내용은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